이미지 삭제
    because 저작권~~

원래 내 블로그는 생활과 간단한 팁들( 컴퓨터관련, 소프트웨어 관련 팁들이 많지만..) 일하는데 필요한 책,여러정보들을 기록하는 하나의 저장소라고 생각을 하고 있었다.

처음 시작했을땐 블로그에 미쳤었고,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는 댓글이 적고 방문자도 적다고 한탄하기도 했었다.

지금은?
조금씩 자리를 잡아간다.
점점 바뻐지는 일로 블로그에 포스팅하기가 만만하지 않지만, 처음부터 생각한 부분을 조금씩 찾아 가는 모습이 보인다.

방문자수가 어느새 훌쩍 11만명이 넘었다.
조금은 일에 대한 부분도 포스팅하면서 나의 블로그 생활을 즐기면서, 다른 블로거 분들과도 즐거운 블로그스피어로 남고 싶다.

이젠 조금은 전문적인 분야의 포스팅이 많아 질것이다.
적지만, 같은 관심을 가지거나, 관심을 가지려는 분들에게 조금은 도움이 되고, 조금씩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

뭐 그렇다고 Lifelog를 안쓴다는 것이 아니니까.

즐거운 블로그스피어를 위하여~~



~ brainchaos의 개인적인 추천 블로그 '하나'

+ Jasu's blog : http://jasu.tistory.com

. 참 착한 사진들
. 참 맛난 프로그램 : Flickr의 Open API를 이용한 사진 검색 어플리케이션 'FlickrSearcher' version 1.8 
. 참 이쁜 글
이 모두 모여 있는 곳이다.

728x90
반응형

WRITTEN BY
bca (brainchaos)
언저리 - 블로그 = f UN + b LOG #BigData, #GrapDB, #Ani, #Game, #Movie, #Camping, 보드, 술먹고 떠들기, 멍때리기, 화장실에서 책읽기, 키스, 귀차니즘, 운동싫어, 버럭질 최고, 주경야독, May The Force be With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