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ue Tracking을 위한 여러가지 방법 중에 RedMine을 사용중이다.

여러 PlugIn 들이 있고 AGILE 관련 PlugIn도 매우 쓸만하기 때문이다.


그러던 중 MS OUTLOOK 과 Redmine을 연동 시켜주는 AddIn을 찾았다.

   의 Redmine Outlook Add-In 이다.




설치 후 도메인과 id /password 연동을 통해 바로 적용이 된다.



위 처럼 remine 폴더와 메뉴가 생성되고 관련 ISSUE / RISK Tracking 이 가능하게 된다.


또한, 옵션에 따라 Claendar에도 아래처럼 모든 Task(일감)을 표시해 줄수 있다.



물론, Task 역시 OUTLOOK의 TASK(작업) 와 연동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직접 redmine에 접속하지 않고도 관련 작업이 가능하다는 매우 강력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free 사용이 가능한 부분도 있어서 redmine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툴이 될것이다.


관련 자료는 HOME PAGE http://www.ahausoftware.com/ <-- 이곳에서 확인 할수 있다.


끝.

728x90
반응형

WRITTEN BY
bca (brainchaos)
언저리 - 블로그 = f UN + b LOG #BigData, #GrapDB, #Ani, #Game, #Movie, #Camping, 보드, 술먹고 떠들기, 멍때리기, 화장실에서 책읽기, 키스, 귀차니즘, 운동싫어, 버럭질 최고, 주경야독, May The Force be With 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