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laystation 공식 싸이트 참조 (http://www.playstation.co.kr/ps2/pop_ps2_hardware_zoom.sce?sid=1058)
요즘 갑자기 팀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다.
이곳 저곳에서 팀원들이 PSP를 가방에 가지고 다니고 팀원들끼리 PSP로 점심시간에 멀티 게임을 즐긴다?

이건 뭔가? 
PSP는 이미 방바닥에나 뒹굴어 다니는 게임기 였지 않는가? (이부분에 딴지를 걸 분이 누군지 보인다. 지극히 개인전인 브카의 경우에서이다.)

이바람을 불고 온것은 Trueno님이다.
집에서 뒹구는 PSP를 보고선 Firmware Upgrade를 하고 나서 새로운 게임들을 돌리면서 시작 됬다.
이곳 저곳에서 PSP들을 끄집어내기 시작했고, 그들은 그들끼리 게임을 즐긴다.

브카는 PSP를 닌텐도DS lite로 지인과 교환해서 들고 다닌다.
닌텐도는 아무래도 아이들과의 게임 커뮤니케이션에서도 좋고, 나름 킬러 게임들이 있어서 만족하고 있는데, 다들 PSP를 한손에 무장하고 ad hoc을 통해서 게임을 하니 슬쩍 질투가 난다.

2명의 NDS 유저를 제외한 거의 모든 팀원들은 지금 PSP를 즐기고 있다.

새로운 광풍이다. 
물론 이광풍의 주역은 또 다른 이유가 있지만, 그부분은 언급하지 않을려고 한다. (위험하다)

현재 브카의 팀원들은 PSP로 다시한번 게임기의 광풍을 몰아 치고 있다.
심지어 새로 구입하는 분도 있으니 그 광풍은 실로 대단하다. (역시나.. 무섭다... )

seraphmate~~ 우리끼리 그냥 NDS나 합세~~ 오케이?


728x90
반응형

WRITTEN BY
bca (brainchaos)
언저리 - 블로그 = f UN + b LOG #BigData, #GrapDB, #Ani, #Game, #Movie, #Camping, 보드, 술먹고 떠들기, 멍때리기, 화장실에서 책읽기, 키스, 귀차니즘, 운동싫어, 버럭질 최고, 주경야독, May The Force be With You

,